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tvN온에어'에서 tvN을 실시간 무료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해요

 

저는 드라마도 너무 좋아하고 예능도 너무 좋아해요ㅎㅎ 그래서 조금이라도 화제가 되거나 조금이라도 재미가 있다고 하는 드라마나 예능은 빼놓지 않고 일단 보려고 시도하는 편인데요, 문제는 집에 텔레비전이 없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항상 PC나 모바일로만 시청합니다.

 

요즘 보면 드라마나 예능이 나오는 채널도 엄청 많아졌잖아요?? 원래 있던 대표적인 방송 3사 MBC, SBS, KBS 외에도 tvN, JTBC, 채널A, Comedy TV, SPOTV 등등 지금 잠깐만 생각해도 이 정도가 나올 정도로 채널도 많아지고 그러다 보니 더 다양한 이야깃거리가 텔레비전을 통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많은 채널 중에서도 tvN을 실시간으로 무료 시청할 생각인데요 저는 집에 텔레비전이 없어도 이것저것 다양하게 많이 보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tvN에서 나오는 콘텐츠들은 진짜 많이 봐요 도깨비, 슬기로운 시리즈, 응답하라 시리즈, 신서유기 시리즈, 유 퀴즈 온 더 블록, 미생, 시그널, 대탈출, 미스터 선샤인 등등등

 

보다가 스토리의 억지가 너무 심하고 재미가 없으면 스토리가 한창 진행되는 중이더라도 가차 없이 안 보고 끊어버리는 저이지만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건 몇 번이나 돌려보는데요 tvN에서 나오는 콘텐츠들은 몇 번이나 보게 되는 콘텐츠가 많은 것 같아요ㅎㅎ

 

그런데 TV가 없는 저는 너무 궁금해도 생방송을 못볼때가 많은데요 tvN 온에어를 사용해서 tnN방송만큼은 모바일이나 컴퓨터로 생방송으로 시청할때가 많습니다ㅎㅎ

 

■tvN 온에어로 모바일에서도 tvN을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방법                                  

 

 

 

 

자 그럼 지금부터 'tvN온에어'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을 시작해볼까요??? 진짜 너무 간단한 방법이라 사설이 더 길었을 것 같은데요 일단 아래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 줍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에 빨간색 바탕과 하얀색 글씨로 'ON AIR'라고 적혀있는 걸 클릭해 주면 돼요(꼭 이 방법이 아니더라도 네이버에 tvN을 검색하셔서 바로 온에어에 들어가도 됩니다.)

 

tvn.tving.com/tvn

 

즐거움엔 끝이 없다, tvN

tvN은 대한민국 및 아시아의 대표 종합 엔터테인먼트 방송 채널입니다. tvN 예능, 드라마, 인사이트 프로그램의 각종 소식, 동영상 VOD, 기타 서비스를 공식웹사이트에서 즐겨보세요!

tvn.tving.com

 

 

온에어에 들어가게 되면 바로 위의 사진처럼 지금 실시간으로 tvN에서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이 나오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영상이 진행되는 창의 좌측 상단을 보면 '03:00 미리 보기 중입니다. 로그인하시면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떠있어요

 

여기에서는 로그인을 해야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한데요 생각보다 간단한 절차로 회원가입이 진행되고 이렇게 실시간 시청이나 VOD 서비스를 하는 곳은 많지만 회원가입이 없이 거기다 무료로 하는 곳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tvN온에어에서는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만 하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나름 괜찮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위에 사진에 있는 빨간 네모 박스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처럼 로그인을 하는 창이 뜨는데요 각자 원하는 방법으로 진행하면 될 것 같아요ㅎㅎ 저는 아래쪽에 있는 네이버 계정으로 이용하기를 클릭했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진행되는데요 네이버에 로그인을 해주고 정보접근에 동의한 뒤에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치고 나면 이제 실시간으로 tvN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입절차를 거치고 나면 바로 위의 사진과 같은 창이 뜨는데요, 아까 전과 같이 지금 실시간으로 tvN에 나오고 있는 방송이 재생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방송을 보기 위해선 15초짜리 광고 영상 2개를 봐야지만 시청할 수 있어요

 

 

 

 

 

 

아래로 조금만 내려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편성표와 인기 있는 다른 채널도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인기 있는 다른 채널도 시청하기 위해 클릭하고 들어가면 마찬가지로 15초짜리 광고 영상 2개를 봐주셔야 해요ㅎㅎ

 

 

 

 

좀 더 내려가면 'VOD로 다시 보기', '이 시간 비슷한 장르 채널', '인기 방송', '최신 방송'으로 나누어진 섹션이 나오는데요 '이 시간 비슷한 장르 채널' 빼고는 클릭하고 들어갔을 때 다 3분 미리 보기밖에 못 봐요ㅎㅎ 근데 '이 시간 비슷한 장르 채널'은 위에 사진으로 보이는 '인기채널'로 대체가 가능하니 제가 생각하기에는 굳이 밑에까지 내려갈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tvN 온에어에서 실시간 무료보기를 해봤는데요 가족끼리 있을 때는 내가 보고 싶은 채널을 못 볼 때도 있고 저같이 혼자 사는 사람들은 텔레비전이 없어서 지금 당장 방영하는 방송을 실시간으로 못 보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럴 때는 이 방법으로 시청해보는 게 어떨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