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이미 종영된 드라마나 종영된 예능, 그리고 방영 중인 드라마나 예능을 무료로 다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방영할 당시에는 잘 몰랐다가 시간이 좀 지나고 나서야 알게 되는 재미있는 드라마나 예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방영 중인데 본방송으로 봤다가 재미있어서 이전 회차가 보고 싶어 지는 드라마나 예능들이 있죠ㅎㅎ

 

요즘에는 넷플릭스(Netflix), 웨이브(wavve)처럼 종영되거나 회차가 지나간 드라마와 예능도 다시 볼 수 있는 플랫폼이 생겨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이런 플랫폼들에서도 다시 보지 못하는 방송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미 방영도 안 해주고 다시 보기도 어렵고 그리고 재방송을 한다고 해도 재방송 시간이 언제인지 잘 모르니 일일이 찾아보기도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방영 중이거나 종영된 드라마와 예능을 무료로 다시 보는 방법에 대해 지금부터 설명해보겠습니다.

 

■ 드라마 예능 무료로 다시 보는 사이트 이용 방법

 

 

 

 

 

쿠쿠티비::QooQooTV - 한국방송,드라마,TV,쇼,예능,한국영화 무료로 다시보기 스트리밍 사이트,쿠쿠T

HOME 무료 다시보기 고화질 스트리밍 바로보기 - 쿠쿠티비::QooQooTV V,방영중 드라마,완결드라마,예능,한국영화,종영드라마,오락,시사,교양,추천사이트(쿠쿠TV)

k1.iqooqootv.org

 

 

위에 있는 사이트는 방영 중이거나 종영된 드라마와 예능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쿠쿠티비'라는 사이트인데요, 아래에 보이는 사진처럼 방영중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다큐멘터리, 최신/한국영화, 최신 미드, 종영 드라마, 초고화질, 애니 이런 항복들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최신/한국영화, 최신 미드, 애니' 이 세 가지 항목 중 하나를 클릭하고 나면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직접 이용해보니 최신/한국영화는 생각보다는 별로였습니다. 최신 미드와 애니는 다시 볼 수 있는 최신 자료가 많아 보였는데 제가 잘 모르는 영역이라 추천을 못하겠습니다.

 

다시 쿠쿠티비로 돌아와서, 쿠쿠티비를 통해서 방영 중이거나 종영된 드라마와 예능을 다시 보고 싶은 분들은 검색창에 보고 싶은 드라마나 예능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나 아는 사람의 추천으로 지나가다 한번 얼핏 들어본 드라마와 예능 같은 경우 프로그램 이름을 기억해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억이 가물가물 할 때는 특정 단어만 입력해도 검색이 되긴 하는데요, 그것마저 틀렸으면 검색을 해도 나오지가 않습니다. 그럴 때는 각각의 다시 보기 항목에 직접 들어가서 찾아볼 수밖에 없는데요, 자료의 양이 많다 보니 웬만하면 검색으로 찾으시는 걸 추천할게요!!

 

 

 

 

 

 

 

 

 

 

 

 

다시 볼 수 있는 자료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그것이 알고 싶다' 자료도 많이 있었는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의 모든 회차가 다 있는 건 아니었지만 3~4년 전 방송들도 무리 없이 재생이 됐습니다. 저도 인터넷을 하다 보면 그것이 알고 싶다의 짤을 보고 나서 그 내용이 다시 보고 싶어 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래된 내용들은 다시 볼 곳이 없더라고요ㅠ 그러다 보니 그것이 알고 싶다는 궁금해도 못 본 에피소드가 많았습니다. 다음에 그것이 알고 싶다의 다시 보고 싶은 에피소드가 생기면 여기를 한번 와봐야겠어요

 

 

 

 

 

 

 

 

그럼 이제 방영 중이거나 종영된 드라마와 예능을 어떻게 무료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 드라마 예능 무료로 다시 보는 방법

 

 

 

일단 내가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나 예능을 검색을 통해서 찾습니다. 그런 다음 그 방송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다시 보기' 버튼이 있어요, 이 '다시 보기'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다시 보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나오는데요 '클릭! 영상 보기'를 다시 한번 눌러주면 내가 보고 싶었던 드라마나 예능을 볼 수가 있습니다. 

 

 

 

 

 

 

 

 

 

 

 

광고가 좀 있긴 하지만 전체 화면으로 해놓고 보면 광고 상관없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만약 내가 선택했던 '다시 보기'에서 영상이 나오지 않는다면 이전으로 돌아가 다른 '다시 보기'를 선택해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이미 종영되거나 방영 중인 드라마와 예능을 다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봤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드라마와 예능 보는 것을 좋아해서 매주 챙겨보고 있지만 가끔가다 시간이 맞지 않아 챙겨보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방송 중인 예능이나 드라마를 다시 보면서 맥주 한잔하는 게 하루 또는 한주의 힐링인 만큼, 챙겨보지 못할 때 굉장히 아쉬운 건 사실입니다.

 

요즘에는 전날 방송된 예능들도 바로 다음날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만 다시 볼 수가 있을 정도로 많이 발전했는데요, 하이라이트도 물론 재미있지만 그 하이라이트가 너무 재미있다 보니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예능들이 있잖아요??? 그리고 넥플릭스나 웨이브에 있을 것 같아 검색해봤더니 없는 드라마나 예능들에서도 굉장히 아쉬움이 생기는데요 이제는 '쿠쿠티비'에서 검색해보고 다시 볼 수가 있으니 한결 마음이 편해진 것 같습니다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이 글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