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동영상과 사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인스타그램을 하다 보면 귀엽거나 예쁜 짤들 또는 재미있거나 감동적인 동영상과 사진들을 볼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 사진이야 그냥 스크린샷으로 저장하면 되지만 동영상 같은 경우에는 저장할 방법이 없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내 계정에 저장해놓곤 하는데요 내 계정에 저장해놨다고는 하지만 결국 그 게시물을 올린 사람이 내가 저장한 게시물을 내려버리면 영영 그 게시물을 볼 수는 없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좋아하는 동영상들을 봤을 때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했었는데요 아래에 소개할 사이트에서는 게시물의 URL만 입력하면 동영상과 사진을 내 핸드폰에 저장할 수가 있어서 동영상을 저장하길 원하시는 분들이 한번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인스타그램 동영상, 사진 다운로드하는 방법

 

 

 

링크의 소개에서는 최고의 페이스북 다운로더라고 돼있는데요 들어가 보면 인스타그램을 이용해서 다운로드 할수있게 돼있습니다.

 

 

 

 

넷상에서 최고의 페이스북 다운로더입니다! 지금 사용해보세요!

downloadvideosfrom.com™ All Rights Reserved, an Internet Company 2018©

www.downloadvideosfrom.com

 

 

 

링크를 타고 들어가보면 광고가 좀 많긴 한데요 광고는 무시하신 뒤에 위의 사진에서 빨간색으로 표시해놓은 URL입력란 보이시죠?? 거기에다가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원하는 동영상이나 사진의 URL을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원하는 동영상이나 사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그 게시물의 URL이 꼭 필요한데요, URL을 얻기 위해서는 일단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원하는 게시물에 들어가 주세요 그럼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게시물 우측 상단에 점세개짜리 모양이 있을 겁니다.

 

그 점을 클릭해보면 아래쪽에 신고, 태그 옵션, 게시물 알림 설정, 링크 복사, 공유하기 이렇게 다섯 가지가 뜨는데요, 여기에서는 '링크 복사'를 눌러주시면 돼요

 

 

 

 

 

 

 

 

 

URL을 복사하셨으니 이제 붙여 넣기만 하면 되겠죠?? 아래쪽에 보이는 사진처럼 빨간 네모칸 안에 붙여 넣기를 해주세요, 그런 다음에 '다운로드 MP4'를 터치해주면 내가 인스타그램에서 다운로드하고 싶은 동영상이나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아래쪽에 생성됩니다.

 

내가 복사한 URL의 게시물이 동영상 한 개로 이루어진 게 아니라 여러 개로 이루어져 있으면 여러 개가 한꺼번에 아래쪽에 생성돼요, 그럼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다운을 받으시면 돼요!!! 엄청나게 간단하죠??ㅎ

 

 

 

 

 

 

■바로 다운로드가 안될 때 사용하는 방법

 

 

 

다운로드를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가 될 때도 있지만 그냥 영상이 재생되면서 안될 때도 있어요, 그럴 때는 다운로드를 한번 더 눌러보시거나 재생되는 영상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ㅎㅎ 터치 세 번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이번에도 영상 속 오른쪽 하단에 있는 점 세 개 모양을 터치해주면 되는데요, 점 세개 모양을 터치하면 바로 '다운로드'라고 나오는데요 그 다운로드를 터치해주면 돼요 엄청 간단하죠??ㅎㅎ

 

 

 

 

 

 

너무나 간단하고 금방금방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이 사이트에도 단점이 존재합니다. 그게 뭐냐면 바로 광고가 너무 많아요ㅋㅋㅋ 그래서 가끔 어디를 봐야 하는지 헷갈릴 때가 있는데요 몇 번 사용하다 보면 익숙해질 테니 너무 어려워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그램에서 비디오나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게시물의 URL만 알고있으면 다운로드할수 있지만 그 게시물이 인스타그램 비공개 설정으로 돼있는 사람의 게시물이면 동영상이나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없어요, 이 점만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저도 가끔 강아지나 고양이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때가 있는데요 쓰다 보니 참 편리하더라고요ㅎㅎ 여러분들에게도 이 글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반응형